뉴스룸 옥주현 출연 영화 '엘리자벳: 더 뮤지컬 라이브' 예고

 
엘리자벳: 더 뮤지컬 라이브
“루케니, 도대체 왜? 황후 엘리자벳을 죽였습니까?” “내가 그녀를 암살한 건… 그녀가 원했기 때문이오!” 황후 엘리자벳을 암살한 혐의로 100년 동안 목이 매달려 재판을 받고 있는 루케니. 그는 판사에게 엘리자벳 스스로가 죽음을 원했으며, 일생동안 ‘죽음’을 사랑했다고 항변한다. 루케니는 증인을 세우기 위해 그 시대의 죽은 자들을 다시 깨우며 과거의 이야기로 사람들을 불러들인다. 어린 시절 활기 넘치고 자유분방한 성격의 엘리자벳은 나무에 오르다 떨어지면서 신비롭고 초월적인 존재인 ‘죽음(Der Tod)’과 처음 마주하게 된다. 엘리자벳의 아름다움에 반한 ‘죽음’은 그녀를 살려두고, 마치 그림자처럼 엘리자벳의 주위를 맴돈다. 엘리자벳에게 첫 눈에 반해 평생 그녀만을 사랑했던 오스트리아의 황제 프란츠 요제프. 그는 어머니 소피의 반대를 무릅쓰고 엘리자벳과 결혼한다. 하지만 엄격한 황실 생활과 엘리자벳의 자유로운 사고방식은 계속 갈등을 일으키고, 그럴수록 시어머니 소피는 엘리자벳을 더욱 옭아매려 한다. 그런 그녀를 어둠 속에서 지켜보던 ‘죽음’은 자신이 진정한 자유를 줄 수 있다며 끊임없이 엘리자벳을 유혹한다. 한편 정치적 영향력이 커지는 엘리자벳에게 위기감을 느낀 소피는 그녀를 견제하기 위해요제프가 바람을 피운 것처럼 계략을 꾸미고, 엘리자벳이 절망하는 와중에 ‘죽음’은 엘리자벳의 아들 루돌프에게도 모습을 드러내 아버지 요제프와 맞서도록 만든다. 정치와 사상적인 문제로 아버지와 대립하던 루돌프는 어머니에게도 위로와 도움을 받지 못하자 결국 자살을 선택한다. 아들의 자살로 어디에도 안주하지 못하고 그녀는 점점 더 왕실과 요제프에게서 멀어져만 가고, 잠시도 쉬지 않고 유럽의 곳곳을 떠돌기 시작한다. 더욱 황폐한 삶을 살아가는 황후 엘리자벳을 지켜보던 ‘죽음’은 마침내 엘리자벳을 위해무정부주의자 루케니에게 칼을 건네는데….
평점
-
감독
박재석
출연
옥주현, 이해준, 이지훈, 길병민

뮤직컬 배우 옥주현이 JTBC의 '뉴스룸'에 출연으로 많은 시청자와 팬들의 관심을 받았다. 그녀는 '뉴스룸'에서 영화 '엘리자벳: 더 뮤지컬 라이브'의 감동적인 내요을 예고하며 관심을 불러 일으켰다

엘리자벳 더 뮤지컬 라이브
엘리자벳 포스터

화려한 드레스로 시선 집중

옥주현은 13일 오후 방송에서 황후 엘리자켓을 연상시킬 만한 우아한 드레스를 착용하고 나타났다. 그녀는 최근 활동과 함께 영화 '엘리자켓: 더 뮤지컬 라이브'에 대한 개인적인 이야기를 나누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녀는 얼마 전 공연을 마친 뮤지컬 '베르사유의 장미'에 대해 "즐겁고, 많은 어려운도 있었지만 덕분에 많이 배웠다"며 그녀가 느꼈던 소감을 전했다. 뮤지컬 배우로서 '베르사유의 장미'는 그녀의 연기 인생에 특별한 의미가 있었던 것으로 보였다.

>>> 뉴스룸 시청 >>>

 

일본에서의 인기와 관객 반응

옥주현은 뮤지컬 '베르사유의 장미'가 일본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밝혔다. 그녀는 "일본에서도 많은 관객이 찾아주었다. 원작이 일본 작품이다 보니 궁금해하고 기대하는 분들이 많았다."고 전하며 성공적인 공연에 기쁨을 감추지 않았다. 아마도 일본에서의 긍정적인 반응과 성공적인 공연은 그녀에게 큰 힘이 되었던 것으로 보인다.

 

'엘리자벳' 영상화에 대한 기대감

옥주현은 뮤지컬 '엘리자벳'이 많은 사랑을 받으면서 관객들이 영상화를 원했다는 점을 가조했다. "10주년 공연이 영상화 되어 영화를 통해 관객들과 만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소개하며, 이번 영상화한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옥주현은 '엘리자벳'이 자신의 배우 인생에서 중요한 전환점이 되었다고 회상했다. 특히 2막의 '아무거도' 넘버를 짧게 부르며 "정말 치유가 되는 씬이었다. 그 순간이 크게 와닿았다."고 그녀의 감정을 드러내며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뮤지컬 영화 '엘리자벳: 더 뮤지컬 라이브' 개봉 소식과 이벤트

 

뮤지컬 영화 '엘리자벳: 더 뮤지컬 라이브' 개봉 소식과 이벤트

오는 10월 16일 오스트리아와 헝가리 제국의 황후 엘리자벳 폰 비텔스바흐의 극적인 삶을 담은 공연 실황 영화 '엘리자벳: 더 뮤지컬 라이브'가 개봉 소식을 알렸다. 메가박스 단독 개봉으로 매혹

gaonnury.tistory.com

 

 

엘리자벳 영화 개봉에 대한 기대감과 개봉 일정

 

 

영화 '엘리자벳: 더 뮤지컬 라이즈'는 많은 뮤지컬 팬들에게 기대감을 주고 있으며, 옥주현을 다시 만날 수 있는 기회로 여겨지고 있다. 팬들은 이 영화가 뮤지컬과의 감동과 또 다른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영화 '엘리자벳: 더 뮤지컬 라이브'는 오늘 10월 16일 (수)에 메가박스에서 단독 공연예정다. 

 

>>> 메가박스 예매하기 >>>

 

MEET PLAY SHARE, 메가박스

사람들과 공유할 수 있는, 공간경험을 만듭니다.

www.megabox.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