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백요리사 나폴리 맛피아 우승 소식, 식당 위치는 어디?

넷플릭스에서 인기리에 방송 중인 흑백요리사 드디어 우승이 확정되었다. 우승자는 흑수저의 나폴리 맛피아이다. 그의 요리는 감동과 뛰어난 맛이 조화라며 심사위원들이 찬사를 보냈다. 그에 대한 이야기와 나폴리 맛피아의 식당위치에 대해 알아보자.

나폴리맛피아
흑백요리사 나폴리맛피아/출처인스타

치열한 요리 계급 전쟁의 승자 나폴리 맛피아

지난 8일 '흑백요리사: 요리 게급 전쟁'에서 흑수저 계급의 '나폴리 마피아'가 최종 우승자로 선정되었다. 그는 치열한 요리의 경쟁을 이겨내고 파이널 라운드에 진출한 백수저 계급의 에드워드 리 셰프와의 결승전에서 최종 승리하였다. 두 셰프의 경쟁은 보는 이로 하여금 손에 땀을 쥐게 할 정도로 긴장감을 주었고 매우 치열한 두 요리사의 결승전 다운 대결이었다. 결국 심사위원 전원의 만장일치라는 최고의 찬사를 받으며 우승의 영예를 갖게 되었다.

나폴리맛피아식당요리
나폴리맛피아요리/출처인스타

흑백요리사 방송의 매력포인트

흑백요리사는 뛰어난 맛을 자랑하는 흑수저 셰프들이 대한민국 최고의 스타 셰프라고 할 수있는 백수저들에게 도전장을 내민 서바이벌 예능 프로이다. 이 프로그램은 지난달 17일 첫 공개 히후 국내 넷플릭스에서 폭잘적인 반응을 얻었으며 해외에서도 비영어권 부문에서 큰 인기를 끌었다. 기존에도 서바이벌 요리 대결의 프로그램은 있었지만 이번 프로그램은 새로운 방식의 요리대결로 그 재미를 시청자들에게 선사하였으며 매 방송마다 긴장감이 넘치는 전개와 출연한 요리사들의 요리 실력에 시청자들은 매료되었다.

우승자 나폴리 맛피아

이번 흑백요리사의 우승자인 나폴리 맛피아는 이탈리아 나폴리 지역에서 배운 남부 이탈리아 요리를 바탕으로 한 셰프이다. 그는 현재 파스타바를 운영하고 있으며 방송에서 그의 첫 등장은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보이며 "최근 3년 동안 예약이 빈 날이 없다"며 서울의 핫한 식당이라고 전했다. 그의 외모와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은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주었다. 그의 팔에는 문신이 새겨져있으며 날카로운 분위기로 진짜 마피아가 요리사로 변한 듯한 모습이었다. 그러나 그가 내놓는 요리는 맛에 대해 매우 섬세하고 음식에 대해 새로운 접근 방식으로 심사위원과 시청자들에게 인기를 얻게되었다.

 

>>> 비아톨레도 파스타바 >>>

 

https://l.instagram.com/?e=AT0fYtLk-RIi1agNA9G2oN1Ass_QSMQaJa-Jj2wZftFRQBAnO62mtKp5d1wzIP5kkl5wqXARFoMtf0KQ1BFDva8v_koMF-DyT_20xg&u=https%3A%2F%2Fcatchtable.co.kr%2Fviatoledo

 

l.instagram.com

◆ 비아톨레도 파스타바 위치

◆ 비아톨레도 파스타바

    >>> 예약하러 가기 >>>

 

나폴리 맛피아의 뛰어난 요리 실력

나폴리 맛피아는  프로그램 시작부터 그의 요리 실력이 범상치 않음을 보여주며 주목을 받았다. 그는 3라운드에서 100인분의 리조또를 홀로 만들어내는 그의 뛰어난 실력에 심사위원과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다. 팀원들이 긴장하고 어떻게 해야할지 몰라 당황할 때에도 그는 침착하게 자신의 역할을 수행하여 그의 요리솜씨뿐만 아니라 리더십에 있어서도 능력을 인정받았다.

그의 요리 실력은 패자부활전에서 뛰어난 모습을 보여주었다. 편의점의 재료들을 활요하는 미션에서 밤 티라미스를 만들어 심사위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으며 그의 독창적인 요리의 방식은 그를 다음 라운드로 진출시키게 되었다.

 

CU편의점에서 밤 티라미수 12일 출시소식/출처CU

>>> CU편의점 밤티라미수 12일 출시 >>>

 

CU, 흑백요리사 ‘나폴리 맛피아’와 함께 ‘밤 티라미수 컵’ 선봬 - BGF Live

 

www.bgflive.com

 

독창적인 요리를 선보인 파이널 라운드

나폴리 맛피아는 파이널 라우드에서 '인생 음식'이라는 주제로 증조할머니와의 추억이 담긴 게국지를 이탈리아식 파스타로 변형하여 선보였다. 그의 독창적인 아이디어와 게국지 특유의 향을 살린 요리는 심사위원들로부터 높은 점수를 받았다. 특히 백종원과 안성재 셰프는 그에게 높은 점수를 주며 그의 요리에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결국 파이널 라운드에서 에드워드 리 셰프와의 경쟁에서 우승을 찾지하게 되었다. 결승전에서도 심사위원들의 만장일치로 우승을 확정지었으며 그의 요리는 역대 최고로 평가 받았다. 

 

>>> 비아톨레도 나폴리맛피아 영상 >>>

 

넷플릭스 흑백요리사 흑수저 식당 리스트 정리

 

넷플릭스 흑백요리사 흑수저 식당 리스트 정리

넷플릭스 서바이벌 프로그램 '흑백요리사:요리 계급 전쟁'의 참가자와 운영하는 식당 정리 목록이다. 식당 메뉴와 가격은 변동이 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식당 소개 홈페이지를 참고해야 한

gaonnu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