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배우 문근영이 '지옥' 시즌2에서 파격 변신을 선보이면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부산국제영화제에서 첫 공개된 '지옥' 시즌2는 깊이 있는 이야기와 다양한 캐릭터들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문근영과 지옥 시즌2에 대해 좀더 알아보자.

문근영 파격 변신의 모습

 

'국민 여동생'으로 배우 문근영에게 항상 붙어 다니는 수식어로 많은 팬들이 그녀를 이렇게 기억하고 있을 것이다. 하지만 이번 연상호 감독의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작품 '지옥' 시즌2에서 놀라운 변신을 선보이며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부산국제영화제에서 첫 공개된 이 작품은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전작을 뛰어넘는 아우의 탄생'이라는 찬사를 받고 있어 기대감이 더욱 커지고 있다. 이번 시즌은 전작보다 더욱 깊이 있는 이야기와 다양한 캐릭터들의 이야기가 펼쳐진다는 소식이다.

지옥 문근영
문근영/출처넷플릭스

혼란 속의 새로운 이야기

'지옥' 시즌2는 계속되는 사망과 지옥으로 갈것이라는 고지로 인해 더욱 혼란스러우진 사회를 배경으로 하고 있다. 게다가 전작 마지막에 갑작스럽게 부활한 새진리회 정진수 의장과 박정자를 중심으로 민혜진 변호사와 새로운 세력 간의 복잡한 관계가 얽히며 이야기가 전개된다.

 

넷플릭스의 '지옥'이 시즌 2다시 돌아오다. 방영 일자 확정

 

넷플릭스의 '지옥'이 시즌 2다시 돌아오다. 방영 일자 확정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지옥' 시즌2가 드디어 베일을 벗고 그 모습을 드러냈다. 특히 문근영의 파격적인 모습과 더 혼란해진 세상을 그려내는 지옥 시즌2는 부산영화제에서 그 모습을 드러

gaonnury.tistory.com

 

지옥2
지옥2

문근영의 강렬한 존재감

이번 작품에 누구보다도 주목 받고 있는 배우는 문근영의 특별 출연이다. 8일 공개된 스틸 사진에서는 지옥행 고지가 만연한 세상 속에서 혼돈에 휩싸인 인물들이 등장하며 문근영이 연기하는 광신도 집단 화살촉의 핵심 선동가 '햇살반 선생'이 특히 주목받고 있다. 그는 새진리회와는 다른 그릇된 믿음을 전파하며 세상을 더욱 혼란스럽게 만드는 집단으로 그릴 예정이다. 이번 작품은 부활자가 등장하고 이를 둘러싼 여러 세력 간의 갈등이 펼쳐지면서 부활이 구원이 될지 혹은 또 다른 지옥의 시작이 될지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하게 된다.

제작보고회와 공개 일정

문근영은 오는 21일 '지옥' 시즌2 제작보고회에 참석할 예정이라고 알렸다. 그리고 '지옥' 시즌2는  오늘 25일 전 세계에 동시에 공개된다.

 

>>> 지옥 시즌2 예고편 >>>

 

>>> 넷플릭스 지옥2 공개일 발표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