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카라 박규리 광대 · 안와 골절 안타까운 소식

걸그룹 카라의 멤버 겸 배우 박규리가 광대·안와 골절로 당분간 활동을 쉰다는 안타까운 소식이 전해졌다. 

카라 박규리/출처빅보스엔터테인먼

 

걸그룹 카라의 멤버이자 배우로도 활동 중이 박규리가 개인 일정 중 광대 골절과 안와 골절을 입었다.

곧 컴백을 앞두고 있는 '카라'의 활동에도 차질이 생기게 되었다.

 

 

 

이 소식은 박규리의 소속사 빅보스엔터테인먼트가 13일에 알린 것으로 병원 방문 후 정밀 검사를 받고 결정을 내린 것으로 알려졌다.

 

카라 박규리/출처인스타그램

 

소속사의 소식에 따르면 박규리의 부상 위치는 수술까지 진행해야 하며 회복까지 4~5주 정도 소요된다고 의료진의 말을 전달했다.

 

빅보스엔터테인먼트는 박규리와 의료진의 진단에 따라 치료 기간 동안 무리한 활동은 피하고 회복에 전념하기로 결정했으며 7월 한 달간 예정되어 있던 모든 활동은 진행하지 않는다고 설명했다. 

 

박규리는 카다 데뷔 때부터 아름다움을 맡아 왔으며 여신이라는 캐리터를 밀고 있으며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카라에서 아름다움을 맡고 있는 박규리입니다"라고 소개를 해왔다.

카라의 박규리는 개성있는 음색과 맑은 하이톤 보이스를 갖고 있어 고음역대와 중저음을 안정적으로 노래를 부르며 진성과 가성에 고르게 강점을 보이는 보컬이다. 데뷔 초에는 서브보컬이었으나 메인 보컬로 활동하던 김성희가 탈퇴하면서 카라의 메인보컬로 담당하고 있다.

배우로서의 박규리는 '여인천하', '무작정 패밀리', '장영실', ' 황후의 품격'  등 다양한 활동을 해왔다.

 

박규리의 부상으로 컴백을 준비하던 카라는 완전체 활동이 힘들게 되어 팬들의 안타까움을 사고 있다.

 

 

 

카라는 오늘 24일 새 싱글 ' 아이두 아이두 (I DO I Do)' 를 발매하며,  다음 달에는 일본 도쿄와 오사카에서 단독 콘서트 '2024 카라시아(KARASIA)'를 계획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