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SBS 새 예능 프로그램 '정글밥' 8월 13일 첫 방송

SBS 새 예능프로그램으로 정글의 법칙 후속작 정글밥을 8월 13일 첫 방송한다.

SBS 정글밥

 

정글밥에 대한 정보

'정글밥'은 배우 류수영을 주축으로 출연진과 함께 원시부족이 사는 오지에서 식문화를 체험하고 한식 문화를 부족에게 전파하는 컨셉의 예능 프로그램이다.

'정글의 법칙'을 맡았던 김진호PD가 연출을 맡아 제작하였다. 제작진과 출연진은 지난 5월 남태평양 섬나라 바누아투를 방문하여 녹화를 마쳤다고 전했다.

 

정글밥은 지난해 8월에 한 방송프로그램으로 스리랑카 시장에서 구입한 현지 식재료로 즉석에서 한국의 맛을 재현한 류수영 배우의 손재주를 보고 영감을 얻어 기획한 프로라고 전했다.

 

◆ 첫 방송은 8월 13일 화요일 밤 10시 20분에 방송할 예정이다.

 

 

정글밥 출연진

정글밥 출연진/출처인스타그램

정글밥의 출연진으로는 배우 류수영과배유람, 가수 서인국과 유이, 개그맨 이승윤이 함께한다.

 

 

 

정글밥 티저 예고편

>>> 정글밥 티저 예고편 <<<

 

 

>>> 서인국의 정글 라이브 <<<

 

 

 

정글 족장 김병만과의 갈등

김병만

 

'정글의 법칙'의 족장 김병만은 정글밥이라는 프로그램은 아이템만 도둑 당한 거라고 서운함을 드러내며 "누가 나오지 말락 한 것도 아니고 나도 출연하지 않는다는 것도 아니었다. 하지만 쉽게 말해서 버림받은 기분"이라고 그의 마음을 드러냈다. 이에 반해 '정글밥' 제작진은 현지 시장에서 산 식재료를 이용해 즉석에서 한국의 맛을 재현해 내는 류수영 씨를 보고 영감을 얻었다며 부인했다.

한편 김병만은 TV조선의 새 예능프로그램 '생존왕(가제)'에 출연할 예정으로 오지에서 생존 경쟁을 벌이며 오지 생존 최강자를 가리는 프로그램으로 9월에 첫 방송을 목표로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