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추성훈, 야노시호의 특별한 돈 관리법 화제

by SAKAERI 2025. 3. 9.
반응형

추성훈이 야노시호와의 독특한 부부 돈 관리 방식을 공개하며 화제가 되고 있다. 8일 첫 방송된 ENA 예능 ‘최화정 김호영의 보고싶었어’에서 그는 아내의 수입이 더 많다는 사실을 밝혔다. 자세히 알아보자.

추성훈,야노시호
추성훈,야노시호 돈 관리법

 

 

 

 

 

돈 관리의 철칙: 각자 관리하기

추성훈은 부부가 각자의 돈을 따로 관리하는 철칙을 고수하고 있다고 전했다. 그는 “생일 선물조차 주고받지 않는 지 오래됐다”며, 부부 간의 경제적 독립성을 강조했다. 그에 따르면, 결혼기념일조차 특별한 선물 없이 함께 식사를 하는 것으로 대신하고 있다고 한다. 이러한 그의 발언은 MC 최화정에게 큰 놀라움을 안겼고, 그녀는 “진짜 하숙생 맞네. 리얼 부부다”라며 웃음을 터뜨렸다.

 

보고싶었어
보고싶었어

>>> 보고싶었어 바로가기 >>>

 

ENA

ENA, ENA DRANA, ENA PLAY, ENA STORY 채널 운영 및 오리지널 콘텐츠 제작 스카이라이프티브이

ktena.co.kr

 

철저한 계산법과 가족에 대한 사랑

추성훈은 가족 간의 돈 관리에 있어 철저한 계산법을 공개했다. 그는 “선물이 아니면 철저하게 돌려받는다”는 원칙을 세우고, 이를 통해 가족 간의 신뢰를 유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도쿄 집 공개 이후에 있었던 여러 가지 일화들과, 그의 딸 사랑이에 대한 남다른 애정도 솔직하게 털어놓았다. 이런 대화를 통해 그는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 추성훈, 야노시호 더치패이 >>>

보고싶었어 추성훈

 

 

아버지에 대한 깊은 존경심

방송 중 추성훈은 돌아가신 아버지에 대한 이야기를 하면서 감정을 숨기지 못했다. 그는 아버지를 입관할 때 유도복을 입히고 금메달을 함께 넣어드렸다는 감동적인 사연을 전하며, 최화정 역시 눈시울을 붉혔다. 추성훈은 “아버지가 남긴 말씀이 지금의 나를 만든 힘이다”라며 아버지에 대한 깊은 존경심을 드러냈다. 이러한 이야기들은 그에게 있어 가족의 소중함과 아버지의 가르침이 얼마나 큰 의미가 있는지를 잘 보여주었다.

 

유튜버로서의 야망

현재 유튜버로도 활동 중인 추성훈은 자신의 채널을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그는 앞으로 트럼프와 일론 머스크와 같은 유명인사들을 섭외하고 싶다는 야망을 드러내며, 자신의 영향력을 더욱 확장하고자 하는 의지를 보였다. 이러한 그의 포부는 많은 팬들에게 감동을 주며,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켰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