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화려한 뉴욕을 꿈꾸는 자, 그 무게를 견뎌라! 최고의 패션 매거진 ‘런웨이’에 기적 같이 입사했지만 ‘앤드리아’(앤 해서웨이)에겐 이 화려한 세계가 그저 낯설기만 하다. 원래의 꿈인 저널리스트가 되기 위해 딱 1년만 버티기로 결심하지만 악마 같은 보스, ‘런웨이’ 편집장 ‘미란다’(메릴 스트립)와 일하는 것은 정말 지옥 같은데…!! 24시간 울려대는 휴대폰, 남자친구 생일도 챙기지 못할 정도의 풀 야근, 심지어 그녀의 쌍둥이 방학 숙제까지! 꿈과는 점점 멀어지고.. 잡일 전문 쭈구리 비서가 된 '앤드리아' 오늘도 ‘미란다’의 칼 같은 질타와 불가능해 보이는 미션에 고군분투하는 ‘앤드리아’ 과연, 전쟁 같은 이곳에서 버틸 수 있을까?
평점
8.4 (2006.10.25 개봉)
감독
데이비드 프랭클
출연
메릴 스트립, 앤 해서웨이, 스탠리 투치, 에밀리 블런트, 애드리언 그레니어, 다니엘 순자타, 티보 펠드먼, 데이빗 마샬 그랜트, 제임스 노튼, 트레이시 톰스, 리치 소머, 지메나 호요스, 레베카 마더, 스테파니 스조스택, 콜린 덴젤, 수잔 덴젤, 에릭 셀트저, 데이빗 콜게티, 존 로스먼, 지젤 번천, 하이디 클룸, 사이먼 베이커

디즈니는 영화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 속편 제작을 준비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악마는프라다를입는다

 

2006년 개봉한 영화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는 데이비드 프랭클 감독으로 메릴 스트립 (미란다 역)과 앤 해서웨이(앤디 삭스 역) 주연으로 패션 매거진의 편집장 미란다와 그녀의 조수가 된 앤디 삭스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이다.

이 외에도 나이젤 역으로 스탠리 투치와 에밀리 역으로 에밀리 브런트가 출연하였다.

 

악마는프라다를입는다출연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속편 제작 소식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속편은 18년 만에 제작되는 반가운 소식이다.

8일 미국 '버라이어티' 와 '인디와이어' 등의 외신에 따르면 디즈니는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의 속편 개발을 위해 원작 시나리오 작가인 앨린 브로쉬 맥케니와 합의 중이다라고 알렸다.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속편의 내용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의 속편은 런웨이 잡지 편집장으로 메릴 스트립이 맡을 것으로 예상된다.

속편의 내용은 런웨이 잡지 편집장 미란다는 전통적인 잡지 출판의 쇠퇴 속에서 맞닥뜨린 상황에서 전에는 자신의 비서였다가 현재는 명품 브랜드의 고위 임원이 된 에밀리와 대립하는 내용이 될 것으로 보고 있다. 

에밀리 블런트가 이번에도 출연할지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다.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는 2003년에 발간된 소설을 원작을 영화로 만들었다.

전 세계적으로 3억 2670만 달러(약 4518억 원)의 수익을 냈으며 메릴 스트립은 이 작품으로 골드 글로브 여우 주연상과 아카데미상 후보에 올랐다.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의 명대사들

  • 직업이 집세를 내준다 
  • 넌 노력하지 않아 넌 징징대는 거야
  • 나는 내 일을 사랑한다. 사랑한다. 사랑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