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영화 타짜4 제작이 확정되며 배우 변요한이 주인공 장태영을 맡는다는 소식이다.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자.

배우 변요한
변요한

 

변요한 타짜4 주인공 역

배우 변요한이 인기 영화 시리즈 '타짜4'의 주인공 장태영 역을 맡기로 결정했다. 타짜의 네 번째 시리즈의 제작이 확정되며 변요한은 이 역할을 제안받았다. 조승우 , 박정민을 이은 4대 타짜가 된다.

 

 

타짜4의 제작 및 감독

영화 '타짜4'는 싸이더스에서 제작하며 최국희 감독이 메가폰을 잡는 것으로 결정되었다. 최 감독은 '인생은 아름다워', '국가부도의 날', ' U+ 모바일 tv 드라마 '노 웨이 아웃: 더 룰렛' 등을 감독하였으며 그의 연출력을 인정받았다.

 

'타짜;시리즈 개요

'타짜' 시리즈는 허영만 화백의 만화를 원작으로 하며 도박을 주제로 한 영화이다. 2006년에 개봉한 첫 번째 시리즈는 청소년관람불가 등급에도 불구하고 569만 관객을 동원하며 큰 인기를 끌었다. 이후 '타짜:신의 손'(2014), '타짜: 원 아이드 잭'(2019) 도 각각 401만 명과 222만 명의 관객을 모았다.

 

 

변요한의 경력

2011년 단편 영화로 데뷔한 변요한은 '감시자들', '소셜포비아', '당신, 거기있어줄래요'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경력을 쌓았다. 이후 '자산어보', '한산: 용의 출현', 드라마 '미생', '육룡이 나르샤', '미스터 선샤인'등에서 연기력을 인정받았다.

 

변요한의 최근 활동과 기대

올해 그는 '그녀가 죽었다', 디즈니= 시리즈'삼식이 삼촌', MBC 드라마 ' 백설공주에게 죽음을-Black Out' 등 여러 작품에 출연하며 대중과 소통했다. 특히 '백설공주에게 죽음을'에서 깊이 있는 연기를 선보이며 연말 연기대상 후보로 거론되고 있다. 최근에는 새 영화 '파반드' 촬영도 마쳤다는 소식이다. 변요한은 '타짜 4'의 주인공으로 발탁된 변요한이 새 작품에서 어떤 연기를 펼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MBC 새 금토 드라마 '백설공주에게 죽음을-Black Out'

 

[드라마] MBC 새 금토 드라마 '백설공주에게 죽음을-Black Out'

오는 8월 16일부터 '변요한' 주연의 MBC 새 금토드라마 '백설공주에게 죽음을-Black Out' 방영 예정이다. 독일 작가 넬레 노이하우스의 소설 '백설공주에게 죽음을' 원작으로 한 범죄스릴러 드라마이

gaonnur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