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로맨틱 코미디 퀸 배우 신민아의 새 드라마 8월 26일 첫 방송

로맨틱 코미디 여배우 신민아의 새 드라마 '손해 보기 싫어서' 가 오는 8월 26일 첫 방송을 시작합니다.

손해보기 싫어서

'우연일까?' 의 후속작으로 반영 예정인 tvN 월화드라마 '손해 보기 싫어서' 가 방영 될 예정으로 3년 만에 드라마로 복귀한다는 소식입니다.

드라마 '손해 보기 싫어서' 개요

  • 장르: 로맨틱 코미디
  • 방송기간: 2024년 8월 26일 ~ 10월 1일 (예정)
  • 방송횟수: 12부작
  • 연출: 김정식
  • 극본: 김혜영
  • 출연: 신민아, 김영대, 이상이, 한지현 외

'손해 보기 싫어서'는 오는 8월 26일 부터 방영 될 tvN 오리지날 드라마로 결혼식을 올린 여자 손해영(신민아 분)와 피해 주기 싫어서 신랑이 된 남자 김지욱(김영대 분)의 손익 제로 로맨스 드라마입니다. 

 

'손해 보기 싫어서 '  시놉시스

단기 신랑을 구하고 셀프 프로포즈까지 감행한 손해영(신민아 분)의 최종 목적은 그동안 뿌린 축의금 회수에 있다. 손해 보기 싫어하는 해영과 남에게 피해 주기 싫어하는 지욱이 만나 절대 평범하지많을 않을 손익 제로 로맨스로 전개된다.

'손해 보기 싫어서' 등장인물

손해 보기 싫어서

○손해영(신민아 분)

엄마의 사랑도 제대로 받지 못하고, 구 남친은 양다리를 걸쳐 결혼을 하고, 직장 내에서는 미혼이라는 이유로 복리후생도 누리지 못하는 인물이다. 가족, 회사와 연애에서 매번 큰 손해를 받고 있다

 

○김지욱(김영대 분)

동네에서 시민 경찰이자 의의으로 불리는 편의점 야간 알바생이다 도움이 필요한 타인을 외면하지 못하는 성격과 성실함까지 갖춘 천사 알바생 김지욱은 최악의 단골손님 손해영을 만나 수상한 프로포즈를 받게 된다.

 

○복규현(이상이 분)

운명적인 사랑을 믿지 않는 비혼주의자이자 재벌 3세로 손해영이 근무하는 회사의 대표이다. 남자연이 쓴 웹소설을 보고 신분을 숨긴 채 왕성한 댓글러로 활동하다 자연을 직접 만나면서 극의 재미를 더울 끌어올리 전망이다.

 

○남자연(한지현 분)

사랑을 글로만 하는 19금 유명 웹소설 작가로 활동명은 '연보라'이다 본의 아니게 해영의 상사 복규현과 얽히고 설키게 될 이문로 해영과 가족보다 더 가족 같은 사이로 해영과 한집에 같이 살아가고 있다.

 

○차희성(주민경 분)

손해영의 친구로 비공채 성우이다

 

○여하준(이유진 분)

복규현의 비서로 긍정적인 성격을 가진 해맑은 인물로 비서가 되어 자신이 좋아하던 코딩 일을 할 수 없게 된 인물이다. 대표인 규현에게도 할 말은 하는 'MZ 시대의 비서'로서 전배를 신청하지만 계속 반려하는 그와 티격태격 브로맨스를 보여줄 예정이다.

 

○권이린(전혜원 분)

손해영과 같이 교육회사에 근무하는 인사팀 사원이다. 유복하게 자란 탓에 항상 잘 웃고 행복이 가득한 인물이다.

손해 보기 싫어서 예고편

>>> 손해보기 싫어서 티저 예고편 <<<

손해보기싫어서 티저

 

>>> 손해 보기 싫어서 티저 <<<

손해보기싫어서티저2